예금 금리가 점점 떨어지면 파킹 통장의 금리도 같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파킹 통장은 금리 4.1%, 최대 금액 5천만 원까지 보관할 수 있는 보기 드문 상품으로, SC 제일은행 "제일 EZ통장"입니다.
SC제일은행 EZ통장 간단 정리
1. 금리 : 최대 4.1% (현재 보너스 금리 이벤트 중)
2. 예금자 보호 5000만 원(원금, 이자 합산)
3. 가입 금액 제한 없음
4. 자유 입출금 통장
2월 28일까지 이벤트 기간이니 고금리 파킹통장 만드시고 경품 당첨도 노려보세요. 1등 상품이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이네요. 저도 내일 만들려고요!
금리 4.1%를 받기 위한 조건은 단 1가지입니다. 바로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일 경우 보너스 금리 1.5%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 금리도 2.6%로 토스보다 높은 편이나, 4.1%를 받으신다면 금액 한도 없는 파킹 통장 중 가장 높은 금리인 것으로 보입니다.
금리 조건을 조금 더 상세하게 설명드리자면 일별 잔액 300만 원 기준으로 이자를 계산하고, 이자는 매월 첫 영업일에 지급됩니다.
다만, 상품 설명에는 이렇게 적혀있지만 아래 적용 금리를 보면 동일하여, 조금 의아합니다. 금액 상관없이 같은 금리를 적용하니 금액을 신경 쓰지는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장점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EZ통장은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데요. 개인 인터넷, 모바일, 텔레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영업시간 외 당행 인출 수수료 면제,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어 수수료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지금 같이 예, 적금 금리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금리 4.1%의 파킹통장은 엄청 매력적인데요. 긴 예금을 들기 어려운 돈은 잠시 고금리 파킹통장에 두고 이자 받아보세요! 쏠쏠합니다.
댓글